이곳은 개발을 위한 베타 사이트 입니다.
기여내역은 언제든 초기화될 수 있으며,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점 워페어

덤프버전 :

파일:상위 문서 아이콘.svg   상위 문서: Night in the Woods/등장인물



파일:external/1.bp.blogspot.com/Germ.jpg
점 워페어
Germ Warfare
성별수컷
나이18살
직장불명
특이사항집에 다이너마이트가 있다(?!).
1. 개요
2. 상세
3. 작중 행적
3.1. 점과 어울리기
3.1.1. 주차장 (6일차?)
3.1.2. 하수구 (10일차)
3.1.3. 점의 집 (12일차)



1. 개요[편집]


"날 절대로 잡지 못할 게다, 반쪽 경차아아아아알!!!"

"You'll never half catch me, half coppaaaaah!!!"

Night in the Woods의 등장인물.


2. 상세[편집]


수수께끼사나이. 메이친구들이 말하길 어느 순간 나타나서 같이 어울리기 시작했다고 한다. 나이는 메이보다 2살 어린 18살. 본명은 제레미 워튼(Jeremy Warton)이지만 언제부턴가 점 워페어라는 별명으로 굳어버렸고, 본인도 점 워페어라는 별명으로 불러달라고 한다. 낡고 텅 빈 주차장운명에 대해 얘기하는 등 일반 사람이 이해하기 힘든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. 종종 밴드 연습을 구경하러 온다. 5일차에서 처음 등장하며, 다음 날부터 마을 왼쪽 끝의 푸드 동키가 있는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. 나무 위에 지은 집에서 산다고.


3. 작중 행적[편집]


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, 결말, 반전 요소 등을 직·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.




3.1. 점과 어울리기[편집]


보통은 종종 대화만 하거나, 건너편 마을에서 온 부랑자와 같이 있으면 그들과도 대화를 하는 정도. 가끔 점이 메이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긴 한다.


3.1.1. 주차장 (6일차?)[편집]


바로 근처에 있는, 버려진 푸드 동키의 주차장으로 가면 주차장에 관한 이야기를 하게 된다.


3.1.2. 하수구 (10일차)[편집]


마을 오른쪽에 있는 다리로 가면 갑자기 밑으로 떨어지는데, 밑에는 하수구 파이프가 있다. 따라가다보면 "광견병이"라는 주머니쥐를 만나게 된다. 홍수가 났을 때 떨고 있던 것을 점이 먹을 것도 주고 이름도 지어주었다고. 혼자서 초코바도 까먹는다(...). 이벤트 바로 다음 날 다리로 가보면 아래로 떨어질 수는 없지만, 앉아있다보면 광견병이가 등장하며 도전과제가 클리어된다.


3.1.3. 점의 집 (12일차)[편집]


계속 얘기하다보면 그렉도 못 가본 점의 집에 놀러가게 된다. 점의 할머니와 만나면 이상한 이야기[1]를 하는데, 나중에 알고 보면 이것이 곧 있을 일에 대한 예언. 집 옆에 있는 대형 트램펄린에서 놀다가 점의 아빠와 삼촌과도 인사를 하게 되는데, 초반에 메이네 집 옆에서 공사하던 인부 중 한 사람이 바로 교통부 소속 공무원인 점의 아빠였다. 신나게 트램펄린을 뛴 다음 저녁 먹고 헤어진다.

[1] 여기서 가까운 곳에서 심히 추락할 거다, 너에게 어두운 점이 있는데 그것이 너나 다른 사람의 생명을 빼앗아 갈 거다 등등.


파일:CC-white.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-12-16 06:15:12에 나무위키 점 워페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.